미따의 유니벌스 ★

<광주 송정역 국밥 맛집> 내 기준 광주 국밥 1등 영명국밥!!!! 본문

먹킷리스트

<광주 송정역 국밥 맛집> 내 기준 광주 국밥 1등 영명국밥!!!!

미따리 2021. 10. 12. 23:49

주말에 기차 탈 일이 있었는데 깐부가 광주 송정역으로
데리러 왔어용!!! 저녁 여덟시쯤에 도착해서
늦은 저녁을 먹기위해 송정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1913송정역시장의 초입에 위치한 영명국밥집에
다녀왔습니당~~~~
국밥도 주기적으로 한번씩 먹어줘야해요.....ㅋㅋㅋ
한국인은 밥심이자나요!!!

영명국밥집에 들어서니 늦은 저녁시간임에도
손님들이 많더라구용!! 알고보니 24시간한다구 해용!!
혹시 이른 기차나 늦은 기차를 타고 내릴 때
들리면 참 좋을 것 같아용!!

영명국밥은 60년전통의 삼대째 이어오는 국밥 집이라고 하고 식당 내부에 연예인, 정치인들, 여러 방송에서 나와서 사인들이 엄청 많더라구용!!!

영명국밥집 들어오기 전에 뭐먹을지
서치해봤는데 모듬수육이랑 암뽕순대가
정말 푸짐하게 먹음직스럽게 나오더라구용!!!
먹어보고 싶었는데 두명이서는 넘 많을 것 같아서
모듬 국밥 하나랑 암뽕순대국밥 하나 시켰어용!!
다음에 여럿이서 와서 모듬수육이랑 암뽕순대도 먹어볼거예요 꼭......

기본 찬이예용!!
역시 국밥 맛집이라 깍두기랑 김치 다 맛있었어요~~

이거는 제꺼 모듬 국밥이구

이거는 깐부꺼 암뽕순대 국밥이예용!!!
보글보글 뜨거우니까 암뽕순대는 살짝쿵 옆에 빼서
식혀서 먹기!!!!

국밥에서 돼지냄새두 하나도 안나고 깔끔담백시원!!!
닭육수에 콩나물도 푸짐하게 들어가서 그런가봐용~
모듬 국밥이 징짜 푸짐했는데 머리고기,오소리감투,곱창,암뽕순대 등 다양하게 들아가있어용~~
암뽕순대는 암돼지막창선지순대라고 하더라구용!
부드럽고 고소해요!!!!
뚝배기 한그릇 뿌시고 와버렸네용....ㅋㅋㅋㅋ
제가 광주에서 먹어본 국밥중에 1등이예요!!!
광주송정역갈일 있으면 영명국밥집 왕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