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따의 유니벌스 ★

동대문 엽기 떡볶이 신메뉴!엽떡 트러플 매콤맛 크림 떡복이 솔직후기 본문

먹킷리스트

동대문 엽기 떡볶이 신메뉴!엽떡 트러플 매콤맛 크림 떡복이 솔직후기

미따리 2021. 10. 11. 16:13

여러분 드디어 엽떡에서 크림떡볶이가 출시됐어용!!!
여자들의 소울푸드자나용 떡볶이......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한다구용.....ㅋㅋㅋ

엽기떡볶이 크림메뉴는
떡볶이, 분모자 떡볶이 두가지로 나뉘고
맛은 크림맛, 매콤맛, 트러플크림맛, 트러플매콤맛
4가지로 출시됐어용!!

가격은 크림떡볶이는 15000원이고 분모자떡볶이는 18000원 이지만 10월 6일 수요일부터 오늘 10월 11일 월요일까지 엽떡앱으로 주문 시
크림떡볶이는 9900원, 분모자떡볶이는 12900원에
만나 볼 수 있어용!!!!

바로 주문해버렸죵....ㅋㅋㅋㅋ

​​저는 크림 떡볶이 트러플 매콤맛에 중국 당면 추가했구!! 사실 크림떡볶이에 오돌뼈주먹밥이 잘 어울린대서
그걸 주문하려고 했는데 .. 품절이라 참치마요밥 주문!!

짜잔~~~~~뚜껑을 열자마자
트러플의 향이 장난아니었어용!!!
그냥 이름만 트러플 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트러플의 향과 맛이 많이나는 편 !!!
진한 크림맛에 트러플향이 나는데 매콤해서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개인적으로 징짜 맛있었어용!!!!!

아쉬운 점은 크림 엽떡은 오뎅대신 베이컨이 들어있는데 반반, 오뎅 주문이 안되고 오뎅은 추가도 안돼서 좀 허전했어용ㅠㅡㅠ

중국당면 추가도 맛있었는데 크림우동처럼 우동추가해도 맛있을 것 같아용!!다음에는 우동추가에
오돌뼈 주먹밥 주문할거예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