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따의 유니벌스 ★

<광주 라운지 펍 카페> 분위기 좋은 첨단 OIC 후기!!! (예약 방법, 메뉴,주차장, 분위기) 본문

먹킷리스트

<광주 라운지 펍 카페> 분위기 좋은 첨단 OIC 후기!!! (예약 방법, 메뉴,주차장, 분위기)

미따리 2021. 10. 14. 22:35

첨단 라운지 펍 카페 OIC에 드디어 다녀왔어용!!!
생기자마자부터 외쿡 휴양지 느낌의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엄청난 핫플이라 한달전에 예약해서 드뎌 가봤네용~~~>_<



영업시간 : 매일 11:00 - 02:00
(코로나여서 영업시간변동)

전화:0507-1475-9912

주차장: 건물 지하주차장

11:00-16:30 카페운영
16:30 - 17:30 브레이크타임
17:30 - 02:00 디너타임&펍운영

네이버 , 홈페이지에서 예약가능

물위에 떠있는 원형테이블은
월-목 기준 최소 주문 150,000원

주말 (금-일,공휴일) 최소주문금액 300,000

일반좌석은 예약하면
대기없이 입장가능
예약안해도 기다리면 입장가능

저능 평일 디너타임으로 원형좌석 예약해서 다녀왔숩니당!!!!

OIC는 첨단 포플레이 건물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장은 건물 지하에 있어용!!
주차하고 나오니 으리으리한 OIC 입구~~~
입구에서부터 둠칫둠칫 음악소리에 씬이가 나더라구용!!!>_< 입구는 광주아니고 서울 청담 그런 느낌?!

디너타임은 펍과 함께 운영되어 입구에서 QR체크인과 함께 신분증 검사를 해용!!

직원분이 자리에 안내해주셨는데
오마갓 운좋게도 원형테이블 중에서도 물 옆에 바로 있는 젤 좋은 자리에 앉았어용>_<

이것봐요....여기 발리 아닌가여.......˙Ⱉ˙
갑자기 분위기 광주에서 발리......
주말에 겟올라잇같은 공연도 한다구 했는데
평일이었는데도 디제잉 공연이 있었어용!!!

둠칫둠칫 넘 멋지지 않나유....???
광주에 이런곳이 생기다니!!!!!!
예약해서 온 보람이 있었어용~~~~
코시국에 여행도 못가고 문화생활도 잘 못해서 삶이 좀 무료했는데 오아이스를 찾은 느낌!!!!!
진짜 분위기 넘 좋아여......
특별한 날에 예쁘게 차려입고 기분내러 오기 딱 좋아용

저희는 평일 디너타임에 원형테이블 예약한거라
최소 주문금액이 15만원이었는데용!!
저희는 여자세명이서 갔는데 최소주문금액이상 주문해야하니까 더시켜!! 막시켜!!했는데.....
15만원 채우기 힘들줄 알았는데....넘나 플렉스 하고 와버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좀 사악한 편! 😈
구래도 한번쯤 가서 기분전환하기에 아깝지 않았어용
이 맛에 돈버는 거지용ㅋㅋㅋㅋㅋ

저희는 매콤한 토마토 소스의 해산물 파스타,
그릴에 구운 스테이크를 곁들인 크림 리조또,
프리미엄 가니쉬를 곁들인 꽃등심 스테이크,
칵테일 샘플러를 먼저 주문했어용!!!

음식 기다리는 동안 인생샷 건지기~~~
광주 인싸들 여기 다 모여서 예쁘고 멋진 사람들 엄청 많아용!!!

짜란~~~~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아용!!!
음식들도 나무랄데 없이 다 맛있더라구용!!!
칵테일 샘플러는 네종류의 칵테일이 한입사이즈로 나오는데 맛보기 좋았어용!!
이거 다 마시고 맥주만 시킨건 안비밀!ㅋㅋㅋ
이외에도 와인이랑 보드카등 주류도 많으니까
좋아하능거 주문하면 될것 같아용!!!

첨단 OIC는 일이층으로 룸, 바, 선베드 등 여러 종류의 테이블이 있어서 굳이 원형테이블 예약안해도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어용!!

인생샷 건지느라 열심히 사진찍어준 칭구야 고마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별한 날에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기 넘 좋은 첨단 라운지 펍카페 OIC 왕추천 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