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따의 유니벌스 ★

내 기준 후라이드 치킨 중 최고! BBQ 황금올리브 치킨🍗 본문

먹킷리스트

내 기준 후라이드 치킨 중 최고! BBQ 황금올리브 치킨🍗

미따리 2021. 9. 29. 23:46

요즘 살이 지대로 오른 짝궁이와 나......

야식, 배달 음식을 좀 줄여보려고 어플도 없애보고 정말 한 3주...? 2주....? 정도는 

배달 음식 안먹었었어요!!!(대신 외식한거는 비밀...)

 

긍데 어제는 말예요..... 열심히 일하고 퇴근을 했는데.....

너무나 너무나 칙힌이가 먹고싶은 거예요....?

짝궁이한테 말은 못하고 생각만 하구 있었는데

이심전심??ㅋㅋㅋㅋㅋㅋㅋㅋ

짝궁이도 제 눈치를 보며 아~~황금 올리브 먹고싶다~~~~~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미 지웠던 배민 어플 깔아서 장바구니에 담아 놨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구래 시키자 시켜!! 우리 잘 참았으니까 오늘은 치팅이야!!

 

BBQ 황금 올리브 치킨 시켜놓구 짝꿍이랑 오늘 하루 어땠는지 이런 저런 얘기하다보니

30분정도 지났나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치느님 영접 헤헤헤헿

 황금 올리브 치킨 닉값처럼 징짜 황금색인데에에에에 

사진에는 황금색으로 안나와서 아쉬워용 ㅜㅜ

 

언제 먹어도 맛있는 BBQ 황금올리브치킨........

오랜만에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제 기준 후라이드 치킨 중 일등이예요!!

 

아 이건 TMI인데 저는 완저니 닭다리 파거등요

긍데 제 짝궁은 퍽퍽살파예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리 두개, 날개 두개 다 제가 먹는데 진짜 개이득이예요

저능 퍽퍽살 좋아하는 사람을 첨봐요....

다들 닭다리 두고 눈치게임하는게 정상아녜요...??

음....제가 닭다리를 좋아하니까 일부러 저 다먹으라구 퍽퍽살 먹는 것 같기도 하구

진짜 퍽퍽살을 좋아하는것 같기두 하구........

그냥 짝궁은 사랑이예요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사랑합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BQ 황금 올리브 치킨 먹으며 다시 한번 사랑 확인한 행복한 밤ㅋㅋㅋㅋㅋㅋ